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몇살이야
27ㅋㅋㅋㅋㅋ
결혼 준비는
응?
이 글의 목적은 취집이 하고싶은거야..?
아냐 ㅜㅠㅋㅋ큐ㅠ 취집 아니야 ㅋㅋㅋㅋ ㅠㅠ 그냥 이사진 귀엽잖아?? 그리고 결혼도 하고 싶고! 그냥 저 애기와 옆에 있는 부모님이 보기좋아서 부러워서 올린거야~!
다들 쌉t네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사실 t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신나서 머리 옆으로 처진것봐
똥꼬발랄이야 대박이도 오늘 좋은 하루 보냉~~~
동갑이다
그래?! 반갑구만!!
반가워 ㅋㅋ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