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자유
노래하는천재달이
난 네트워킹으로만 이걸 쓰는데 그냥 새벽에 여자 애기들 올라오는 글들 보니까 마음이 아파서.. 근데 메타인지를 해봐 상향혼을 바라니까 상처를 받지
네가 날 놓치면 손해지? 마인드로 연애하면 행복해~
그 모습이 남자 입장에서 꼴값으로 보이는 수준이면 너가 그사람보다 수준이 낮은거야 그럼 포기해야해
당장이 아니더라도 끝엔 버려질게 뻔하거든
외모나, 재력이나, 능력의 수준을 끌어올리거나
그거 없이도 그사람을 휘두를 수 있는 특출난 매력이나 성격이라던가, 재벌가라는 뒷 배경이 있다던가
뭔가 무기가 있어야지 그 남자가 너한테 잘하려고
노력하고 연애가 행복해~
딴 여자 만나고 싶으면 가라고 보내도 안 가!
현실적으로 얼굴만 예쁘다고 결혼하는 남자는 없어
그거 걍 쉽게 자고싶어서 진지한척 할때 하는 말이야
그니까 시간 낭비 말고 본인의 인생을 가꾸길🥺
16시간 전・댓글 11・조회수 403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