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앱 열기

게시글 전체보기

Alphastate
BEST자유
노래하는천재달이

난 네트워킹으로만 이걸 쓰는데 그냥 새벽에 여자 애기들 올라오는 글들 보니까 마음이 아파서.. 근데 메타인지를 해봐 상향혼을 바라니까 상처를 받지

네가 날 놓치면 손해지? 마인드로 연애하면 행복해~ 그 모습이 남자 입장에서 꼴값으로 보이는 수준이면 너가 그사람보다 수준이 낮은거야 그럼 포기해야해 당장이 아니더라도 끝엔 버려질게 뻔하거든 외모나, 재력이나, 능력의 수준을 끌어올리거나 그거 없이도 그사람을 휘두를 수 있는 특출난 매력이나 성격이라던가, 재벌가라는 뒷 배경이 있다던가 뭔가 무기가 있어야지 그 남자가 너한테 잘하려고 노력하고 연애가 행복해~ 딴 여자 만나고 싶으면 가라고 보내도 안 가! 현실적으로 얼굴만 예쁘다고 결혼하는 남자는 없어 그거 걍 쉽게 자고싶어서 진지한척 할때 하는 말이야 그니까 시간 낭비 말고 본인의 인생을 가꾸길🥺
16시간 전댓글 11조회수 403
익명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청소중인금손호두

피가 되고 살이 된다.. 언니들의 떠먹여주는 조언파티

15시간 전답글00신고하기
간식먹은큰손탄이

그래그래 내가 쓴 글이ㅜ이런 의미도 있어 알파만한 어플 없다고 글쓴 유저야 난

간식먹은큰손탄이

애기들 ! 요새 남자도 여우야 특히 나이 들면 여우력 여자 못지않아

운동하는술꾼감자

남자들이더여우임 ㄹㅇ 특히 늙남

국밥먹는인기탑마루

ㅇㅈ ㅋㅋㅋㅋ

댓글 6 더 보기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