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앱 열기

게시글 전체보기

Alphastate
BEST자유
맛집에간또라이호두

남자는 일찍 결혼하고 싶은 이유가 뭐야?

여자는 이해가 가는데 남자는 굳이?
1일 전댓글 26조회수 323
익명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밥먹는인싸코코

여자도 굳이~

1일 전답글00신고하기
맛집에간또라이호두

여자는 나이 중요하지 무슨 소리야 언닝!

밥먹는인싸코코

시부모님 모시고 애기낳고 육아하고 빠른게 좋은건 지 모르겠어... 하고 싶은거 다 할거야ㅋㅋ

맛집에간또라이호두

아~ 출산 계획이 있으면 조금이라도 어릴 때 아이를 낳으면 아이를 위해서도 더 좋은거구, 본인 하고 싶은 게 많으면 굳이가 맞지!

귤까먹는직진러별이

약간 우생학 같을수도 있는데, 사람의 노화는 보통 만 25세 때 시작된다 하더라구. 즉 만 25세가 유전적으로 “전성기”에 가깝고, 가장 질 좋은 유전자를 물려줄 수 있다고 생각해. 그래서 일찍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미 만 25세네? 난 망했어.

맛집에간또라이호두

그럼 결국엔 남자도 똑같이 건강한 아이를 위해 일찍 결혼하고 싶은 거구나?

귤까먹는직진러별이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위해!

쇼핑하는금수저치즈

일찍 낳으면 중년에 편해지거든… 가령 20대중반에 애를 일찍 낳으면 애가 성인이 되도 아직 40대… 50대쯤이면 애가 대학교도 졸업하고 사회적으로 독립하게되니 마음이 편하지. 이게 10년만 늦어져도 60대에 독립하게되니깐 일반 직장을 다니는 부모입장에선 정년이 다가오니 조급해짐..

맛집에간또라이호두

아 큰 계획으로 인생 전체를 보는구나

플렉스한힙쟁이하루

나도 이거…나짐 만35인데 애대학들어가도 만55임….

맛집에간청순대박이

난 이미 늙남임 ㅠㅠ 39

맛집에간또라이호두

왜 그나이까지 결혼 안한건지 궁금해! 아이 생각 없는건가?

맛집에간청순대박이

결혼생각이 없던건 더 성공하고싶은 욕심이었음

맛집에간또라이호두

멋지다아

맛집에간또라이호두

이제는 스스로 만족할만큼 이뤄냈어?

맛집에간청순대박이

그건아닌데, 결혼하고도 더 잘될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이젠 정착하고싶어

+4개 답글 더 보기
댓글 6 더 보기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