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여자도 굳이~
여자는 나이 중요하지 무슨 소리야 언닝!
시부모님 모시고 애기낳고 육아하고 빠른게 좋은건 지 모르겠어... 하고 싶은거 다 할거야ㅋㅋ
아~ 출산 계획이 있으면 조금이라도 어릴 때 아이를 낳으면 아이를 위해서도 더 좋은거구, 본인 하고 싶은 게 많으면 굳이가 맞지!
약간 우생학 같을수도 있는데, 사람의 노화는 보통 만 25세 때 시작된다 하더라구. 즉 만 25세가 유전적으로 “전성기”에 가깝고, 가장 질 좋은 유전자를 물려줄 수 있다고 생각해. 그래서 일찍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미 만 25세네? 난 망했어.
그럼 결국엔 남자도 똑같이 건강한 아이를 위해 일찍 결혼하고 싶은 거구나?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위해!
일찍 낳으면 중년에 편해지거든… 가령 20대중반에 애를 일찍 낳으면 애가 성인이 되도 아직 40대… 50대쯤이면 애가 대학교도 졸업하고 사회적으로 독립하게되니 마음이 편하지. 이게 10년만 늦어져도 60대에 독립하게되니깐 일반 직장을 다니는 부모입장에선 정년이 다가오니 조급해짐..
아 큰 계획으로 인생 전체를 보는구나
나도 이거…나짐 만35인데 애대학들어가도 만55임….
난 이미 늙남임 ㅠㅠ 39
왜 그나이까지 결혼 안한건지 궁금해! 아이 생각 없는건가?
결혼생각이 없던건 더 성공하고싶은 욕심이었음
멋지다아
이제는 스스로 만족할만큼 이뤄냈어?
그건아닌데, 결혼하고도 더 잘될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이젠 정착하고싶어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