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이쁘긴한데 매력이 없음
아~
22
노잼이라서?
그게 몬소리야 성격 말고 외적 취향이 아닐경우!
아~ 근데 객관적으로 예쁘면 예쁜거지~ 남자들은 그런 경우 잘 없을걸? 취향타는건 그냥 별로 안예쁜거야
삭제된 댓글입니다.
어떤 스타일 좋아해요?
반대로 남자로치면 잘생겼는데 체감이 "너? 잘생겼지 응응"하고 끝나는거지 취향이면 말도없이 더 달려들텍ㆍ
어 예쁘다 하고말어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