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나는 적극적으로 할 생각이 별로 안들어... ‘놓치면 너만 손해지’ 이런 생각이 좀 들더라고 형은 어때?
사실 아무런 생각도없이 살았던것같은데 최근 나도 과장99퍼로 장원영 만나려면 적극적이여야하지않나? 라는 ㅋㅋ
장원영이라면 운명에 맡겨야지 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음.. 그만큼 안좋아한거아니야?
나도 보자마자 이 생각 들었음
이게 어쨌든 맘에들면 남자든 여자든 직진하게 되어있어..
완전 공감.. 여자들은 결국 그 직진에 서서히 마음 열게 되는거고..
요즘은 여자가 더 적극적으로 많이 하는것 같아 ㅋㅋㅋ
여자는 적극적으로 어떻게함?? 궁금하다
플러팅 갈기기
근데 결국은 남자가 최종 들이대야지 잘돼 서로 행복하고
단순히 예쁘다 좋다가 아니라 ‘~한 면이 좋다’ 혹은 계속 만나보고 싶다 등 담백하고 솔직하게 말해주면 호감이 생기게 되더라 다짜고짜 사귀자고 하는 건 가벼워보이고.. 연락 꾸준히 하고, 다정한 말투만으로도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좋아할거야 안정감이 제일 중요해서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