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 그니까 사귀기로 하고 이틀째 연락이 없다는거지????
아 게시글수정이 안되네 사귀는 사이야 이미 ㅋㅋㅋ 두달째 ㅜ ㅜ근데 지금 걔가 이틀째 잠수인데 ㅠㅠ 내 물건이 걔네 집에 있어 기다릴까 선톡할까
아아 두달 사겼는데 지금 이틀째 연락이 없다는거지?? 물건 갖고 오라고 선톡 보내!
근데 뭔가 선톡하기 싫어서 기다릴까 하는 상황 ㅠㅠ 아무리 바빠도 카톡은 하지 않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먼 상황이야 이건 ....;
와웅 그냥 먼저 냉정하게 헤어질각오하고 너가먼저 선빵날리면서 물건갖고오라고해
선빵필승이야
퀵으로 보내라해요ㅋㅋㅋ
나랑 알아가보자
Xx같노 벌레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