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앱 열기

게시글 전체보기

Alphastate
BEST자유
일하는수다해피

사귀기로 하고 지금 이틀째 잠수인데

내 물건이 걔네집에 있어서 그냥 기다릴까 아니면 먼저 물어볼까 마음정리는 끝났는데
23시간 전댓글 13조회수 264
익명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풀파티간금사빠모찌

??? 그니까 사귀기로 하고 이틀째 연락이 없다는거지????

23시간 전답글00신고하기
일하는수다해피

아 게시글수정이 안되네 사귀는 사이야 이미 ㅋㅋㅋ 두달째 ㅜ ㅜ근데 지금 걔가 이틀째 잠수인데 ㅠㅠ 내 물건이 걔네 집에 있어 기다릴까 선톡할까

풀파티간금사빠모찌

아아 두달 사겼는데 지금 이틀째 연락이 없다는거지?? 물건 갖고 오라고 선톡 보내!

일하는수다해피

근데 뭔가 선톡하기 싫어서 기다릴까 하는 상황 ㅠㅠ 아무리 바빠도 카톡은 하지 않나 ;

+1개 답글 더 보기
박수치는여린대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먼 상황이야 이건 ....;

캠핑간요정만두

와웅 그냥 먼저 냉정하게 헤어질각오하고 너가먼저 선빵날리면서 물건갖고오라고해

캠핑간요정만두

선빵필승이야

깝죽대는인싸예삐

퀵으로 보내라해요ㅋㅋㅋ

노래하는얼짱자두

나랑 알아가보자

전화중인찐텐만두

Xx같노 벌레

댓글 2 더 보기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