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계급제 데이팅 앱
여기도 이런 곳이 됐군요 ㅠㅠ
약간.. 나도 무슨 말하는지ㅜ알것같아
이런 노골적인 글들이 많아지면 어플에서 결국 괜찮은 사람들 비중 적어지는건 한번 봤으니까..
입에 담기 좀 그렇지만 ㄱㅅ와 비슷해져버렸네요...
ㅜㅜ싼마이
큰 예요?? ㅌㅋㅋㅋ 맞춤법 실화..?
크고 예쁜사람
아 뭔가했네
큰 예가 뭐야 큰 예쁜사람??
ㅇㅇ없어보임…
난데 ㅋㅋ
뱅기보냈어 나 20후에 훈훈
몇살?
게시글이 재밌었다면 공유해 보세요.